젠비아는 라틴 아메리카 지역을 중심으로 기업과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혁신하는 클라우드 기반 고객경험(CX)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Zenvia Customer Cloud라는 통합 솔루션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 영업팀 지원, 고객 서비스 및 참여 등 고객 여정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핵심 경쟁력은 SMS, RCS, 음성, WhatsApp, 웹챗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합 지원하는 다중 채널 접근법과 AI 기술을 활용한 자동화 시스템에 있습니다. 특히 대량 알림 전송, 일정 관리,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자동 답변, 이벤트 등록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브라질, 아르헨티나, 멕시코를 비롯한 라틴 아메리카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69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81백만달러 |
| 주식수 | 51,934,634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3.1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0.5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15.20% |
| 주당순이익 EPS | -0.43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2.59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