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이어티 패스는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데이터 기반 로열티 및 e-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술 기업입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등 동남아 인구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시장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핵심 사업으로는 온라인 음식 배달 서비스(Handycart, Mangan), 온라인 식료품 배달(Pushkart), 디지털 마케팅, 항공권 및 호텔 예약(NusaTrip), 통신 리셀러, 그리고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e-커머스 플랫폼(Leflair)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사이어티 패스의 핵심 경쟁력은 'Society Points'라는 범용 오픈 루프 로열티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데이터 중심 생태계에 있습니다. 이 로열티 프로그램은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의 교차 쇼핑을 장려하고,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하여 맞춤형 프로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유치와, 재방문율을 높이는 전략을 구사합니다.
| 시가총액 | 9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2백만달러 |
| 주식수 | 5,010,535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1.3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3.7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5,350.20% |
| 주당순이익 EPS | -2.02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0.46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