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리그 엔터프라이즈는 몰입형 디지털 플랫폼에서 콘텐츠 경험과 미디어 솔루션을 제작 및 배포하는 기업입니다. 게임 플랫폼 내 몰입형 광고, 브랜드 경험, 게임 내 미디어 제품을 제공하며, 소비자 대상으로는 게임 내 아이템, e-커머스, 게임 패스, 디지털 수집품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체 제작한 콘텐츠와 광고주 및 제3자의 인터랙티브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배포합니다.
경쟁력은 세계 최대 규모의 몰입형 플랫폼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Roblox와 같은 인기 게임 플랫폼 내에서 맞춤형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고, Z세대 타깃 마케팅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가 고객을 확보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며 디지털에서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전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 시가총액 | 1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7백만달러 |
| 주식수 | 637,877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0.1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N/A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N/A |
| 주당순이익 EPS | -50.12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6.45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