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Cloud 플랫폼을 개발·운영하여 일상 소비재(FMCG) 제품의 B2B 거래를 촉진하는 기술 기업입니다. 인공지능(AI) 기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매업체가 브랜드와 유통업체로부터 더 빠르고 효율적인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복잡한 신흥시장(아르헨티나, 브라질,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등)에서 분절된 공급망을 디지털화하는 데 특화되어 있으며, 약 6,765개 브랜드, 729개 유통업체, 33,767개 소매업체를 연결하는 생태계를 구축했습니다. AI와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거래 및 제품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공급망 전반의 효율성을 높이고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82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155백만달러 |
| 주식수 | 24,297,063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1.6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N/A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N/A |
| 주당순이익 EPS | -2.09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2.83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