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버드는 중국에서 AI 기반 고객 참여 솔루션을 제공하는 SaaS(Software-as-a-Service) 기업입니다. 주력 사업은 클라우드 기반의 표준 및 맞춤형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와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서비스 제공에 있습니다.
기업의 핵심 경쟁력은 Enterprise WeChat과 콜센터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세대의 고객 상호작용 플랫폼(WeChat Call)을 구축한 점입니다.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들의 고객 관계 관리를 최적화하며, 최근에는 고마진 시장 분야에 집중하는 전략을 통해 경쟁우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9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5백만달러 |
| 주식수 | 3,866,073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3.3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0.1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4.50% |
| 주당순이익 EPS | -1.03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17.25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