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관리 플랫폼(CXM Platform)을 개발·제공하는 일본 기반의 소프트웨어 기업입니다. 마케팅, 영업, 서비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포함한 CXM 플랫폼은 기업들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전환(DX) 사업부에서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프로세스 마이닝, 태스크 마이닝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CMS 플랫폼 부문에서 9년 연속 최고 시장점유율(15.1%)을 유지하며 강력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2년부터 시작한 'Go IPO'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일본 기업들의 미국 증시 상장을 지원하는 사업 영역도 확장하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15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16백만달러 |
| 주식수 | 27,079,975주 |
| 주당배당금 | 0.04달러 |
| 배당수익률 | 2.20% |
| 주가수익배수 PER | -80.5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3.1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3.10% |
| 주당순이익 EPS | -0.01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0.22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