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상담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AI 기반 지식 플랫폼을 통해 기업의 고객 상담을 자동화합니다. 주력 제품인 eGain Knowledge Hub, eGain Conversation Hub, eGain Analytics Hub를 통합 제공하여 기업이 지식, 정책, 절차 등을 중앙화하고 고객과 직원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합니다.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핵심 강점은 AssistGPT라는 자체 생성형 AI 기술로, 대화형 챗봇, 메시징, SMS, 이메일, 전화 등 다양한 채널에서 일관된 고객 상담 경험을 제공하는 점입니다. 또한 기존 기업 시스템(SAP, Salesforce, Microsoft Dynamics)과의 뛰어난 호환성으로 도입 장벽이 낮고, 사용자 맞춤형 지식 관리가 가능해 고객 응대 품질과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향상시킵니다.
| 시가총액 | 406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347백만달러 |
| 주식수 | 27,753,000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12.6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5.0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53.00% |
| 주당순이익 EPS | 1.13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2.95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