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이니지 기반 경험을 설계, 개발 및 배포하는 솔루션 제공 기업입니다. Clarity, ReflectView, iShowroom 등 자체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플랫폼을 활용하여 소매, 자동차, 편의점, 식음료, 게임, 극장 및 경기장과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의 핵심 경쟁력은 광범위한 솔루션 제공 능력과 사내 창의적 리소스입니다. 특히 AdLogic과 AdLogic CPM+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을 통해 매장 내 유동인구를 수익화할 수 있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의 설계, 배포 및 일상 관리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사들이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해 매출 증대, 고객 경험 향상, 생산성 개선 등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28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52백만달러 |
| 주식수 | 10,519,000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3.1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1.3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34.30% |
| 주당순이익 EPS | -0.87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2.08달러 |